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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게임 중에 폭력과 폭언은 하지 않아야 하며, 백병전을 해서는 안됩니다.
2.정해진 경기장 내에서 경기에 임하며, 경기 전·후에는 방아쇠를 안전 장치에 고정합니다.
3. 경기가 끝나면 탄창은 분리하고 총알이 없다고 해도 빈총으로 사격을 하 면 안됩니다.
4. 경기 중 전사자로 처리된 사람이 있는 안전지역에 총을 쏘아선 안되며, 안전지역 내에서도 조준하면 안됩니다.
5. 경기 중에 흡연이나 음주를 하면 안되고, 고글을 반드시 착용하여야 한 다. 만일 이를 위반할 때에는 퇴장 입니다.
 
무한경쟁시대에 적응하는 조직의 철학과 위상을 간접경험(생존훈련)을 통하여 습득하게 함으로써 現代人으로서의 진취적 위상을 정립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상대방을 향해서 실제의 물감 탄을 발사하여 적중시킴으로서 인간의 파괴적인 본능을 스포츠를 통해서 만족시키는 게임으로 참가자는 상대방을 공략해 나가고 또는 자신과 조직을 방어하며, 작전을 수립하는 과정을 통하여 팀웍을 배우고 동료의식을 고취합니다.
 

서바이벌의 흥미를 배가 시키기위해서는 각 팀별로 전략전술의 요소를 가미함으로서 그게임을 팀과 요원의 입장에서 실제전투와같은 묘미를 만끽 할수 있습니다.

재미를 더하는 전략전술
1.우선 지형적인면을 고려하여 유리한 진지를 구축합니다.
이것은 게임이 식별가능거리에 시작하므로 은폐 업폐할수 지형적 확보가 우선입니다.
2.따라서 방어거점은 화기의 중복된 범위를 피하고 상대팀에 치명타를 줄수있는 배치가 중요합니다.
(초병과 수색조등 역활분담및 배치고려)
3.공격및수비시 가능한한 정보의고유를 위해 의사소통범위를 벗어나지말며 상대편 정황을신속파악 지원및 엄호사격 등을 전개합니다.
4.허허실실 전술로 상대팀의 우회공략, 기습공략을 구사합니다.
5.또한 위장술을 적극활용하여 일당천의 전술효과를 거둡니다.
6.특공조를 조직하여 후방교란및 저격수를 활용하여 소정의 성과를 거둡니다.

이상 기본적인 전술을 바탕으로 게임의 종류마다 창의적인 전술을 가미합니다.

 

1.전멸전
보통 게임 전반부에 이루어지는 게임으로 장비의 숙지와 게임의 요령을 숙지하는 기본단게로서 전멸전이란 단어 그대로 상대편을 모두 제압해야하는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2.진지전
이게임은 각팀별로 전술이라는 개념을 도입할수 있는 게임으로 고지전의 기본인 공격조와 수비조로 나눠적의 고지를 탈환 할 때까지 진군하며 야영을 겸한 시나리오을 가미한 게임입니다. 시간이 많이 소요될수도 있습니다. 3.깃발전 깃발전은 깃발을 매개로하는 게임으로서 상대진영을공격 깃발을 탈취하여 자기진영으로 돌아옴으로서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1.참호전
고지위에 참호파거나 모래주머니로 견고히구축된 상대 진영을 향에 공격을 가하여 참호안에 목표물을 명중시킴으로서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방어측 병사는 탄알을맞아도 전사가 아니라 게임을 지속할수있으며 공격측병사는 탄알을 맞으면 전사 처리됩니다.
2.부비트랙게임
각팀은 진지속에 [승리]와 [꽝] 두 종류의 봉투를 준비하여 ,각팀이 먼저 봉투를 자기진영으로 가져와 봉투의내용물이 꽝이면 그 봉투를 가지고 온 병사는 사망하고 다시 공격나서 승리봉투를 가져오는 팀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3.믹스 플라이
게임이 개시전엔는 어느조 쪽도 아군,적군진영과 아군,적군측을 모른상태에서 행하여지는 긴박한 깃발전입니다.
4.깃발 뺏기
게임종료 이전에 상대측 깃발을 자기진영으로 탈취하여 온는 게임으로 만약깃발을 쟁취하기 이전에 상대측을 전멸시키면 게임이 바로 종료되며 시간내에 게임이 종료되면 무승부로 끝나는 게임입니다.
5.깃발 호송전
이게임은 깃발을 지닌 프레이어가 상대측 깃발에 합쳐놓으므서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6.깃발 쟁탈전
미식축구 룰을 적용한 이게임은 이동깃발을 탈취하여 적진영에 가져다 놓으므로서 승리하는 게임으로 만약 탈취당한 깃발을 다시탈취할경우 그플레이어는 전사 처리하며 깃발은 보기위에 놓고 퇴장합니다.
7.귀순자 게임
사살한 적을 아군으로 편입시키는 게임으로 최종적으로 깃발을 쟁취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아군의 숫자가 충분히 모일때까지 기다리던가 아니면 수가 적더라도 초반에 기선을 제압하여 게임을 이끌수 있습니다.
8.좀비 게임
인간과 좀비,투팀으로 나뉘어게임하는 방식으로 좀비는 총에 맞으면 죽고 인간은 총에 맞으면 좀비로 변하여 인간을 공격하는 게임입니다. 적팀을 섬멸또는 시간내에 전멸시키지 못한 경우 인원수가 많은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9. 위생병 게임
위생병1명으로하여금 전사 처리자들을 다시 회생시켜게임으로 복귀시키는 게임으로위생병이 사살되면 전사자를 복귀시킬수 없으며 치료는 2번 정도로 제한합니다. 승리요건은 깃발쟁취나 인원수등 다양한 조건을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10.사격왕
사격판을 이용, 누가 가장 잘 맞추나 점수를 체크하는 사격왕 가리기 게임입니다.

11. 황야의 무법자
상대편과 마주보고 첫발은 움직이지 않은 상태에서 둘째발은 한걸음 앞으로 이동. 셋째발은 다리는 움직이지 않고 상체만 움직이며 먼저 상대편 맞추기 게임입니다.
12.포로 구출전
팀간의 단합력과 치밀한 조직력을 요구하며 C.P에 포로 수용소를 설치하고 최초 10-15분간게임후상대팀 사망자들이 포로가 됩니다. 이후 다시 게임을 시작, 상대팀의 포로 수용소를 습격하여 포로가 된 사망자들을 시간내에 구출하는게임입니다.
13. 연락원 게임
경기장 심판과 연락원을 제외한 그어떤측도 깃발 위치을 모르는 상태로연락원으로 부터 깃발의 위치를 알아내서 적보다 먼저 깃발을 탈취하는 게임입니다.
14.샌드위치 게임
3팀으로 나눠서 서로 다른 위치에서 공격과 수비하는 게임입니다.
15.블랙박스 회수 작전
상대 양팀이 경기장 중앙에있는 가방과 열쇠두가지를 찾아내어 아군 진지에 가지고 먼저돌아오는 게임입니다

16.폭스 헌팅
전파 발진기를 찾아내 경기장 중앙에 설치된 비표를 지급받아 진지까지 최대한 빨리 가지고 오는 게임입니다.
17.람보게임
자신을 제외한 모두가 적이며 마지막 한사람이 생존 할때까지 게임은 계속되며 최후의 1인을 람보로선정하는 게임입니다.
18.사막전
은폐,엄폐물이 없는 장소에서의 게임으로 넓은 개활지에서의 게임입니다.
19.요인전
정해진 시간내에 요인을 구출하는 게임.
20.스나이퍼전
저격수를 먼저 잡는팀 승리.

21.권총전
권총만으로 겨루는 전멸전.

22.VIP전
양팀에 VIP 1명을 지정 VIP가 전사하면 종료되는 게임
23. 스파이 전
각 상대팀에 대해 팀원중 한사람을 스파이로 정한후 스파이의 비밀을 유지하다 결정적 순간에 아군팀을 배신하여 상대팀에 도움을 줌으로서 아군과 적군을 상대하는 순발력과 판단력을 요구하는 게임입니다.
24. 게릴라 전
최초 10발의 탄알만을 지급받은 게릴라는 상대 방어팀 전방 약10-15M에 나누어 흩어져 최초 탄알만을 의지한채 방어팀의 깃발을 쟁취하는 게임입니다.
25. 요인경호 전
2-3명이 경호원들에의해 특정한 인물을 경호를 하면서 목표지점까지 저격수로부터 요인을 보호 하는게임

26. 쉬리게임
영화 쉬리를 응용한 게임으로 우리측 OP팀과 북한측 8군단 두 팀으로 나누어 8군단 팀은 고지위 위쪽과 아래쪽에 주둔하고 OP팀은 그 사이 에서 아래쪽으로부터의 공격에 대한 방어와 고지 위쪽으로의 공격을 동시에 수행하여 승리로 이끄는 게임.
27.ACWG 전
잔탄을 이용한 게임으로 두팀이1:1 대형으로 마주보고 서있는 상태에서 총구만을 응시한 게임.
28.상륙전
공격과 수비팀으로 나뉘어 정해진 시간 및 규칙에 따라 보트에서 상륙한 후 고지를 점령 또는 사수하는 게임.래프팅을 겸하여 진행하기도 합니다.

*기타 기업 경영 방침과 목적에 따라 훈련을 다양화하고 난이도를 조정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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